• (주)더바디채널,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다양한 생활 체육활동 지원 및 테니스대회 개최 등 지역사회 건강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주)더바디채널이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바디채널 건강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더바디채널배 테니스대회 주최,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 재능기부 자원봉사 및 후원, 선수 후원, 지역사회 주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봉사 및 후원 활동 등을 지속해 오고 있는 (주)더바디채널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사내 바디채널 건강캠페인 을 통해 김효남대표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이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4월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 후원금 전달 활동을 이어간 (주)더바디채널 김효남대표는 매년 건강캠페인 활동을 이어가며 오히려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있으며, 선한 영향력을 가진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채널클래식,바디채널 헬스장과, HIT35 트레이닝 스튜디오, 짐그라운드 등 부띠끄짐, FIT ERP, 머슬랩아카데미 등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기업 (주)더바디채널은 최근 바디채널 X HIT35 전주송천점, 부평점, 상동점 오픈에 이어, 바디채널어반 군포역점, HIT35 혜화점 오픈 예정 및 합리적인 가격의 월 구독제 회원권 출시 예정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사업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문화뉴스
  • (주)더바디채널,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 방문 및 재능기부 자원봉사>
    [더페어] 손호준 기자=지난 4월17일 (주)더바디채널 임직원들이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를 방문해 장애인 테니스선수들을 위한 컨디셔닝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자원봉사에는 더바디채널 김효남 대표와 사내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선수들의 부상방지와 경기력향상을 위한 마사지, 스트레칭 등 컨디셔닝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 등이 펼쳐졌다. 2008년 설립된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는 부천시장배 전국어울림 테니스대회 등을 주관하며 부천시 장애인의 건강한 삶을위한 생활체육 활동을 진행, 많은 선수들이 활동을 하고있다. (주)더바디채널 김효남 대표는 "스포츠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선수들의 부상을 미연에 방지하고 더 나은 경기진행 및 신체활동의 향상을 위해 이번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수년간 유지해온 부천시 장애인테니스협회와의 교류활동을 향후에도 다양한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협회 관계자는 "더바디채널의 재능기부활동에 대해 장애인선수분들이 이번 봉사활동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하고 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두 단체가 교류를 지속하며 장애인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더바디채널은 지난 22년부터 바디채널 건강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더 페어
  • 더바디채널 김효남 대표, IWF SHANGHAI Fitness Expo서 피트니스 성장전략 주제발표>
    [더페어] 손호준 기자=(주)더바디채널 김효남 대표가 지난 2월29일~3월2일 중국 상하이 SNIEC(S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된 2024 IWF SHANGHAI Fitness Expo에서 '더바디채널 비즈니스 성장전략'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중국 상하이 IWF 웰니스,피트니스 엑스포는 "Grand Sport+Grand Health" 주제로 1200여개업체, 8만명 이상의 바이어와 방문자가 몰리며 아시아 최대규모의 피트니스 박람회임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에 개회식 오프닝 vip멤버로 초대된 김효남대표는, 한국을 대표해 변화를 지속하는 피트니스 시장에서 이를 대응하는 자세와, 새로운 트렌드의 도입, 운영방향을 제시하는 등 더바디채널 비즈니스 성장전략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행사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주)더바디채널은 전통적인 웨이트머신을 기반으로 한 헬스장 모델인 BODYCHANNEL CLASSIC / BODYCHANNEL, HIT(High Interval Training)기반의 고강도 인터벌 팀트레이닝 전문 스튜디오 HIT35, 피트니스전문 교육기관인 머슬랩education, 피트니스 통합관리 프로그램 Fit erp 등을 운영중인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최근 HIT35 트레이닝센터를 신촌이대,등촌역,연수역,역곡역에 오픈한 (주)더바디채널은, 4월 HIT35 부평역점, 바디채널XHIT35 전주송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그 외에도 FX2, barre tone, Booty jeny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 및 입점상권에 최적화된 부띠끄짐 모델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더 페어
  • 헬스와 인터벌 그룹트레이닝 한곳에서...(주)더바디채널, 바디채널 X HIT35 콜라보매장 오픈>
    피트니스 프렌차이즈 (주)더바디채널의 웨이트머신 기반의 피트니스센터인 바디채널과 인터벌 그룹트레이닝 스튜디오 HIT35가 결합된 콜라보 매장이 오픈하였다. 피트니스와 IT기술의 접목을 기반으로 전국 40여개 지점을 운영중인 피트니스프렌차이즈 (주)더바디채널은 기존 전통적인 형태의 헬스클럽인 바디채널과 최근 새로 런칭한 인터벌 그룹트레이닝 전문샵 HIT35의 콜라보매장을 발산과 여의도 등에 오픈함에 따라 다양하고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는 피트니스모델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더바디채널의 새로운 브랜드인 HIT35는 High Intervel Training기반의 트레이닝센터로 어썰트바이크 와 근력운동을 교차로 진행하는 그룹트레이닝 전문샵이다. 다이어트와 근력증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6천가지 이상의 동작을 바탕으로 매일 새로운 인터벌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의 새로운 재미와 만족감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번 바디채널과 HIT35가 결합된 샵인샵매장을 통해 헬스와 인터벌트레이닝 통합이용권을 제공하여 전문적인 그룹트레이닝 참여는 물론, 연중무휴 헬스장 이용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것으로 보인다. 이번 바디채널 X HIT35 매장은 신촌이대, 역곡, 여의도등 1월부터 2월에 걸쳐 오픈을 하게된다. 또한 HIT35 단독샵 뿐만 아니라, 기존 PT샵이나 피트니스센터에 샵인샵 형태로도 지속적으로 확장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주)더바디채널 김효남대표는 HIT35 뿐만이 아니라 더바디채널산하의 '바디채널클래식', 'GYM GROUND', 'EXCORE', 'FX2' 등의 다양한 종목의 브랜드 런칭 및 전국 300개 매장오픈을 목표로 더바디채널 그룹 고객에게는 '더바디PASS'통합이용권을 통한 모든 브랜드의 통합이용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경북신문
  • 더바디채널 컴퍼니, 글로벌 피트니스 산업 분석 위해 일본 탐방 성료>
    더바디채널 컴퍼니의 핵심인력들은 최근 글로벌 피트니스 트렌드 분석을 위해 일본 탐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일본 피트니스 산업 탐방은 후쿠오카에서 진행된 SPOTEC 컨벤션 참가와 일본 전역의 피트니스 및 부티크짐 브랜드들을 직접 탐방했다"고 전했다. "SPOTEC 컨벤션에서는 일본의 피트니스 브랜드들과의 미팅을 통해 현지의 트랜드와 컨셉등 글로벌 마켓에 대한 논의를 하였으며, 다음으로는 일본의 대표적인 피트니스 브랜드인 KONAMI SPORTS CLUB, ANYTIME FITNESS, Joyfit Fitness, RIZAP, Chocozap 등을 탐방하였고, 부티크짐 브랜드인 CLUB PILATES, DR. STRETCH등을 직접 현장 실습했다"라고 설명하였다. 더바디채널 컴퍼니 관계자는 "일본은 현재 고령화사회로 인하여 실버를 위한 컨셉의 브랜드가 활성화 되고있으며, 특히 스트레칭과 같은 케어 중심의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 또한 소형화된 브랜드도 성장중이다. 더바디채널 컴퍼니는 팀트레이닝 중심의 신규 부티크 브랜드인 "HIT35"를 2023년 11월에 오픈하여 현재 신촌, 여의도, 부천 역곡 지역에 오픈중이며 그외 지역에 10여개 매장이 오픈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일본 피트니스 산업 분석을 토대로 색다른 컨셉의 부티크짐 브랜드를 2024년 4월에 한국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
    기호일보
  • 제2회 더바디채널배 테니스대회 성황리에 종료>
    [더페어] 손호준 기자=더바디채널은 최근 진행한 제2회 더바디채널배 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부천시민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테린이부, 다이아부, 골드부로 나뉘어 예선과 결선경기를 치뤘다. 본 대회간 더바디채널은 주최사로써 대회참가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향상을 위해 마사지 와 테이핑 등의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대회 협찬 및 후원사와 함께 선수 및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진행 및 상품을 전달했다. 대회 참가자들은 더바디채널의 재능기부 봉사활동과 이벤트 진행으로 부상없는 원활한 경기진행은 물론 즐거운 분위기속에 대회에 참여할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주)더바디채널 김효남대표는 "다양한 생활체육활동 및 재능기부활동을 통해지역사회의 건강징검다리 역할을 지속하며, 앞으로도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전국적인 건강캠페인 활동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페어
  • (주)더바디채널, 인터벌 트레이닝샵 프렌차이즈 HIT35 런칭>
    (주)더바디채널 김효남대표는" 내년 상반기 까지 HIT35뿐만 아니라 전통 웨이트머신 헬스클럽인 바디채널CLASSIC , 웨이트머신으로 서킷운동 하는 'GYM GROUND' , 버츄얼시스템으로 강좌가 진행되는 필라테스샵 'EXCORE' 크로스핏형태의 운동 'FX2' 시니어스트레칭 프로그램 '스트레칭seam'까지 6개 브랜드 런칭 할 계획"이라며 "더바디채널 그룹 고객에게는 더바디PASS 통합이용권을 통해 모든 브랜드를 통합이용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며 자체IT브랜드인 'FIT ERP'를 통해 아파트, 공공기업등 까지 시스템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HIT35는 단독샵 뿐만아니라 기존 PT샵이나 대형 피트니스샵에 샵인샵 형태로도 만나 볼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었으며, 전국에 300여개의 매장오픈을 목표로 하고있다. " 고 전했다.
    시민일보
  • The바디채널, 샌디에이고 IHRSA박람회 등 미국 피트니스 현지시장 탐방 실시>
    The바디채널이 미국 피트니스 현지시장 탐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미국 비지니스 산업탐방은 2023년3월18일부터 31일까지 실시했으며, 샌디에이고 IHRSA박람회탐방과 미국 메이저프렌차이즈 피트니스 및 부티끄 브랜드들을 직접 탐방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첫일정인 IHRSA박람회에서는 일본의 최대 피트니스브랜드인 JOYFIT Masaru Okamoto CEO, 글로벌 ERP 브랜드 ABC Fitness Mark Edward Walker Director, William Poon Pan Asia - VP 와 현장 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마켓에 대한 논의를 했다. 두번째 일정으로는 Planet,LA, Equinox fitness 등을 탐방했으며 부띠끄 브랜드인 Orangetheory, Row House등을 현장 실습했다."라고 설명했다.  The바디채널 미국시장조사 관계자는 "40조 시장규모의 미국 피트니스 시장은 HVLP 저가형, 프리미엄 하이앤드짐의 구분이 명확하며 HITT기반의 부티끄 활성화가 눈에 띄게 볼 수있었다. The바디채널도 한국에서 BodyChannel Fitness 외로 새로운 부티끄 브랜드를 7월에 런칭하여 한국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시선뉴스
  • 한국스마트테크전문가협회 출범식, 바디채널 후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지난 12월 출범한 한국스마트테크전문가협회(SPAK:Smart-tech Professionals Association of Korea)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소재 KB라이프타워 대강당에서 스타트업 대표와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가 300명이 참여한 가운데, 'K-ICT 스타트업 네트워킹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PAK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혁신 기술이 미래를 선도함에 따라, K-디지털 기술 분야 전문성 강화와 혁신 스타트업의 체계적인 육성을 위해 출범한 곳이다. 이날 K-디지털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ICT 전문가 및 스타트업 관련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주최했다. 아네모(IT 네트워킹 모임, 약 1만명), 치킨모임(개발자 모임, 7700명), 맥비모임(기획정보 공유모임, 5700명), 리노(창업자 모임, 1500명), 비경독(비즈니스경제독서모임, 1000명) 등 커뮤니티가 공동 주관으로 참여했다. KB 라이프 파트너스, 바디채널, 오프린트미, 프로틴뱅크, 로폼, 유데미코리아, 투공, 런바디, 뮤팟, 엘피스트 등 기업 후원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전자, 현대카드, KB증권, 한화생명, 아마존코리아 소속 현직 ICT 전문가와 야놀자, 빗썸코리아, 숨고, 위드미, 야나두, 퍼플독 등 스타트업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마케터들이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네트워킹에 앞서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원장을 역임했고, 한국디지털웰니스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최희윤 교수가 '함께 성장하는 스마트테크 생태계'를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이어 '처음부터 다시배우는 웹기획' 저자인 최준호 기획자가 '데이터 분석을 어려워하는 이유와 해법', 맥비기획 커뮤니티 운영자인 이일구 기획자가 'IT에서 살아남는자와 사라지는 자'를 주제로 발표와 토론을 이어갔다. 행사에서 이진호 회장은 “협회가 앞으로 K-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지털 전문 인재 양성 및 기술 고도화와 함께, 디지털 기술 기반 혁신 산업 육성을 위해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 밝혔다. 최준호 공동회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AI·빅데이터·메타버스·블록체인·클라우드·IoT와 스타트업에 관련된 커뮤니티의 교류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K-ICT 디지털 융복합 기술분야 전문가와 스타트업 성장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
  • 바디채널, 부천 테니스 장애인 협회에 제4회 재능기부 자원봉사>
    바디채널은 지난 3월 8일 부천 테니스 장애인 협회에 작년에 이어 4번째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건강 캠페인 활동인 바디채널의 재능기부 행사는 부천 테니스협회와 연계하여 진행한다. 재능 기부 행사는 바디채널 김효남 대표를 비롯하여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해, 부천 테니스 장애인 협회 선수들의 신체활동 활성화와 체육활동 지원을 위해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진행하게 된다. 바디채널 김효남 대표는 "21년도부터 이어진 부천 테니스협회와 다양한 교류를 통해 부천시 어울림대회 자원봉사, 재능기부 행사 등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바디채널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기도 테니스 협회 박종식 이사는 "바디채널은 테니스협회에 다방면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특히 부천장애인 테니스협회 선수들이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바디채널은 "이와 같은 각종 건강 캠페인 활동을 통한 지역 사회 활동에 그 누구보다 바디채널이 앞장설 것이며, 점차 지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경
  • 머슬랩에듀케이션, '2023 피트니스 트렌드세미나' 개최>
    피트니스 교육 브랜드 머슬랩에듀케이션이 지난 3일 머슬랩 신촌점에서 '2023 피트니스 트렌드세미나'를 열고 국내 피트니스 추진전략과 실현 방안을 제시하였다고 밝혔디. 이번 세미나 1부 순서에서는 파워풀엑스 김대환팀장이 한국피트니스 과거 현재 미래 & 일본, 바디채널 임원재 이사가 2023 스마트 피트니스, 매트릭스 장성은이사가 글로벌 피트니스 마켓 오버뷰, 유니크굿커뮤니티연구소 김국환 소장이 아파트 커뮤니티 피트니스 전략, 무브라이트 한상민대표가 2023 트렌드 및 트레이너 역량에 대해 강의를 하였다. 2부에서는 모든 세미나 강연자가 나와 피트니스 비지니스모델, 트레이닝 트렌드, 국내 외국 시장동향, 아파트커뮤니티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 내용에 대한 간담회 시간과 질의응답시간을 진행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머슬랩에듀케이션이 이번에 2023 피트니스 트렌드에 대해 공개 세미나시간을 가졌는데 앞으로 공개적인 세미나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피트니스 경영 관련 교육들을 계속 개최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 피트니스 대표들 뿐만 아니라 IT업체, 운동머신업체등 다양한 분야의 피트니스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2023 피트니스 트렌드세미나' 세미나의 내용은 바디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
  • 바디채널, 지역사회 건강캠페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진행>
    피트니스 프렌차이즈 바디채널이 임직원들과 광주 구희종 점주, 창원 남양 이성호 점주, 대구 범물 배건우 점주, 전주 신민건 점주가 함께 바디채널 지역사회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월 3일 광명 가리대 소재의 가정집들에 연탄후원 및 연탄배달봉사 진행했다. 이날 관계자들은 추위로 인해 연탄이 필요한 각 가정에 따뜻 한 마음을 담아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바디채널 전주 신민건 점주는 “저희의 봉사로 인해 여기 계신 노약자분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는거에 엄청난 뿌듯함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 이런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저희 전주점도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바디채널 지역사회 건강 캠페인 으로 연탄봉사뿐만 아니라 부천시장애인테니스협회에 운동용품후원 및 스트레칭 재능기부, 부천시 바디채널 테니스배 대회 주최, 여자테니스 국내랭킹1위 한나래 선수 후원, 지역아동센터 정기 후원등을 실천하고 있다. 바디채널 관계자는 "지역사회 건강 캠페인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방향성들을 잡고 진행할 예정이다. 부모가 가입하면 고등학생 이하 자녀들에게 회원권을 제공해줌으로써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바디채널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디채널은 현재 40호점 까지 오픈 하였으며 2023년 전국 60호점을 목표로 하고있다.
    인천일보